본문 바로가기

뜽미 인생일지 : )

내돈내산 : ) 평택 돌전후 5세이하 키즈카페 슈슈봉봉 방문 후기 / 돌아기 키즈카페 추천 /아기와 갈만한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뜽미묭디입니다.

모두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뜽미와 함께 키즈카페를 갈까해서 검색하다가

괜찮은 곳을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슈슈봉봉 평택점
경기도 평택시 비전5로 20-44 레이크타워 8층
토일: 10:30 - 19:30 월-금: 11:00 - 19:00

 

평택 비전동에 위치한 슈슈봉봉에 다녀왔는데요. : )

이 카페의 특징은 돌전후-5세이하까지만 입장이 가능한 키즈카페랍니다!

가격도 돌전과 돌후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가격

 

돌후~5세(2시간) 12,000

돌전(2시간) 9,000

보호자 3,000

 


 

OPEN 시간

 

토-일: 10:30 - 19:30 월-금: 11:00 - 19:00

 


 

제가 방문했던 3월 1일엔 평소 시간보다 30분 일찍 오픈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연휴라 그런가 보더라구요.

가시기 전에 꼭 오픈시간 체크하시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 )

 

오후엔 사람이 꽤 몰린다고 해서 오픈런 하고자 했지만 역시나 이것저것 챙기다보니

좀 늦었는데 그래도 11시쯤 입장했어요!

늦어진 이유가 주차 때문인데요.

건물이 8층까지 있어서 그런지 주차장이 좀 협소하더라구요.

게다가 몇몇 자리들은 주차를 해도 문을 열수가 없어서...더 늦어졌어요. ㅎ

이 점 참고하시고 되도록 오픈시간에 맞춰가는걸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시간이 좀 지나니 테이블 때문인지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평일엔 식사를 시키면 1시간 연장이 가능하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엔 딱 2시간만 이용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평일엔 17시 주말엔 17시 30분에 입장마감이니 참고하세요!

 

 

입장전에 밖에 있는 사물함에 신발을 넣고 안으로 들어오면 먼저 계산을 하고

목걸이형 카드키를 주시는데 나갈때 반납하시면 되구요.

영수증에 적힌 입장 시간과 나갈 시간 체크하시면 됩니다. : )

 

 

10회권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용해보시고 괜찮다면 10회권도 괜찮은거 같아요. : )

 

슈슈봉봉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예요.

보통 음료 많이 드시고 아기랑 같이 식사 하시는 분도 많더라구요.

다른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이지만 아기 이유식이나 과일 간식 등은 반입이 가능해서

저는 전날에 만든거 가져와서 먹였어요.

저는 요즘 아샷추에만 빠져서 복숭아 아이스티에 샷추가 가능하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해서 해주셨는데 맛있었어요! : )

맥주도 팔고 있는데 한잔 하고픈 날들이 많으니 한잔씩 드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유식이나 간식 못챙겨 가셨다면 판매하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간식에 벌써 기웃거리는 이뜽미 ㅋㅋㅋ

수유실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구요.

주기적으로 장난감도 소독하고 있었고 전자레인지도 물론 구비되어 있어요.

내부로 들어오면 안쪽엔 이렇게 배다리저수지뷰가 한눈에 보였고

5세 이하 아가들 카페라 그런지 아기 장난감이 정말 다양했어요!

집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장난감들이 많아서 제가 더 이것저것 만져보며 신기해했어요.ㅋㅋ

내부가 넓기도 하고 다양한 컨셉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았어요.

테이블은 입장하면 안내해주시는데요.

이미 오픈런 하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자리가 거의 차 있었어요.

좀만 늦었으면 웨이팅할뻔 했습니다. ㄷㄷㄷ

 

 

이렇게 핑크빛 볼풀장이 가운데에 위치해 있구요.

가장 먼저 들어가봤는데 뜽미는 약간 낯선지 긴장하더라구요.

저랑 뜽미아범은 서로 공 던지기 하다가 진심으로 공던지고 깔깔대며 싸우다

뜽미가 울뻔했어요.ㅋㅋㅋ

장난으로라도 애 앞에선 싸우지 맙시다!

 

귀엽게 아기 전용 피아노와 악기도 있었구요.

앉혀봤더니 신나게 뚱땅뚱땅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

부디 사진과 영상 많이 찍으세요!

붕붕이도 여러 종류가 많았어요.

 

뜽미도 귀엽게 태워보았구요.ㅋㅋㅋ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긴장한 모습 : D

 

대왕 미끄럼틀도 있고 그 위에는 또 놀이공간이 있었어요.

미끄럼틀은 저도 좀 무서웠는데 아기가 너무 어리면 꼭 안고 타셔야해요.

위에 있는 공간은 여러가지 자석과 블록들이 있었답니다.

특히 남자 아기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여러가지 밀고다닐 카트도 있고 과일 모형도 있고 여러 상황극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ㅋㅋ

입 앙다물고 다른곳으로 놀잇감을 찾아가는 맑은눈의광인 이뜽미

어서오세요! 어떤걸로 드릴까?

음식 판매도 해볼 수 있구요.

우와 이런것도 있구나 싶게 아이들의 장난감은 진짜 다양하구나 느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컸어요!

우리땐 그냥 밖에 나가서 흙장난이나 하고 콩벌레랑 놀았는데^^..

안쪽엔 편백나무 큐브가 깔린 놀이공간도 있었구요.

공룡도 있고 타요버스도 있고 트럭들이 특히 엄청 크더라구요.

여러 촉감놀이도 하면서 편백나무도 뿌리면서 놀았어요.

성인이 돌아다니기엔 발이 많이 아파요.^^

진짜 귀여웠던건 미용실 컨셉인데 뽀글이 가발과 단발 가발도 있어요.ㅋㅋㅋ

꼭 아기한테 씌워주고 사진 얼른 찍으세요!

포토존이 너무 많아요 여기!

리얼한 캠핑존도 있었구요.

삼겹살, 랍스타 등을 동물들과 함께 체험 가능해요.

주방놀이도 정말 리얼하고 정말 귀여워요.

5살 전까지 주기적으로 와서 놀이체험 해줘야 할 거 같아요.

 

이렇게 같이 놀아주다보면 2시간이 금방 지나간답니다.

남편도 첨엔 반응이 없었는데 오니까 자주와야 겠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지인들과 아가들이 같이 오면 더 좋을거 같아요!

 

저도 키즈카페와서 뜽미 덕분에 친구도 사귀게 되었어요.ㅋㅋㅋ

뜽미도 잘 놀고 잘먹고 했는지 차에 타자마자 졸아서

집에 가서 재우려고 과자 쥐어주면서 깨우면서 갔어요.

그러고 집에 도착하고 2시간 낮잠 푹 주무셨어요.

 

그동안 키즈카페를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승미가 아직 어리고 뛰어놀 수 없어서 이용할 수 있는게 많이 없다 느꼈었는데

슈슈봉봉에선 놀거리가 많았다고 느껴졌어요.

재방문 생각 당연히 있답니다.

 

아기와 함께 키즈카페 나들이 어떠세요?

즐거운 시간이 되시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