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뜽미 인생일지 : )

돌잔치/돌잔치준비/돌준맘/평택티웨딩홀/시식후기/솔직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묭디입니다 : )

오늘은 돌잔치 장소 및 시식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돌잔치 장소는 평택 티웨딩 파티홀로 결정했는데요.

일단 먼저 아이의 컨디션 문제도 있기에 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았구요.

그리고 주차장과 교통편을 봤을 때도 좋았고,

전반적으로 건물도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음식인데요.

나중에 남는건 음식이 맛있었는지 맛없었는지의 기억이죠?

저희 부부는 또 나름 미식가 부부라ㅋㅋㅋㅋ

냉철하게 시식을 했습니다.

 

 

저희가 고른 홀은 너무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딱 중간사이즈의 포플러홀인데

보증인원 80명이고 총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은 100명이었어요.

그리고 만약 더 오신다 하면 옆에 따로 식사할 수 있는 룸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홀에서 바로 나오면 식사를 바로 할 수 있는데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괜찮은지 계속 신경써 주셨어요. : )

 

 

샐러드도 신선했고 샌드위치나 모든 음식들이 정갈하게

세팅이 잘 되어 있어 다 먹어보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여러 돌잔치 및 결혼식을 다녀봤지만 다른 곳에 비해 티웨딩 파티홀에서

눈에 띄는 점은 좀 더 다양한 연령대를 위해 식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느꼈어요!

후식존에서 보이는 곶감이나 호두정과 등 전반적으로 어르신들도

더 다양하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서 맘에 들었어요.

 

초코퐁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안그래도 이미 아이들이 너도나도 본인들이 하겠다며 초코퐁듀 앞에 모여있었답니다. : )

 

소갈비탕도 있어서 좀 놀랬는데요.

추운 겨울에 하는 돌잔치라 국물이 따뜻하니 다들 좋아하실거 같아요.

물론 국물도 맛있었습니다.

배불러서 밥을 못말아 먹은게 아쉬워요. ; )

 

시식을 마치면 평가서를 주시는데요.

거기서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는지 적을 수 있는데

시식 당일날 소갈비탕 국물이 살짝 미지근했어요.

그래서 저는 좀 더 추운날 뜨끈하게 드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적었는데

행사 당일에 국물이 정말 뜨끈했었습니다.

바로바로 수정하시는 부분들을 보면서 만족했어요!

 

 

 

디저트도 굉장히 종류가 여러가지였어요.

떡도 색깔이 너무나 곱고 맛있어 보였어요.

진짜 떡 먹고 싶게 생겼어요.. 못먹어서 아쉽 ㅠㅠ

 

 

음식들을 다 찍진 못했지만 회나 스시, 롤 존도 있었구요!

전 종류는 따뜻하게 드실 수 있도록 보온에 신경쓰는 것 같았어요.

아쉬운건 커피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보니 1층에 무료 커피 자판기를 알려주더라구요.

저도 봤었는데 엘리베이터 옆에 바로 2대가 있었어요.

뭐 주변에 카페도 많고 행사가 끝나면 분위기 있는 곳에서 커피 한잔 하는거죠! : D

 

티웨딩 파티홀에서 시식을 해봤는데 전반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육류 종류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보통 좀 식으면 질기거나 맛이 별로 없는데

갈비나 목살구이도 부드러워서 어르신도 어린아이도 잘 먹을거 같아요.

육회도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남편은 육회킬러라 어딜가든 육회부터 골라담는데 평이 좋았습니다.

손님분들도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좋다고 말씀하셨어요!

어린 친구들도 굉장히 잘 먹더라구요.ㅋㅋㅋ

돌잔치 당일에는 정신없어서 몰랐지만

돌잔치가 끝나고나니 잘했다는 생각도 들면서

저도 즐거웠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 )

다같이 웃으면서 뜽미 귀여워해주시고

성장 동영상이나 입장하는거 보시면서 미소가 가득한거 보면서

굉장히 뿌듯한 돌잔치 마무리가 되었어요.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돌준맘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