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뜽미 인생일지 : )

내돈내산 : ) 돌잔치/돌잔치후기/오광이벤트/행운의자리상/돌잔치이벤트/솔직리뷰/돌준맘/돌끝맘

반응형

안녕하세요!

묭디입니다 : )

드디어 제가 돌준맘에서 돌끝맘이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개운해서 좋아요!

돌잔치 준비하면서 정말 제 2의 결혼식이구나 라는걸 느꼈어요 ; )

오히려 결혼식보다 더 걱정과 신경쓸게 많더라구요.

 

특히 당일날 아이의 컨디션이 제일 걱정이었어요.

아무래도 오래 깨어있어야 하다보니 낮잠시간도 애매했고,

행사 도중에 졸려서 짜증을 내거나 울면 어떡하지..

삼촌이랑 같이 있으면서 엄마아빠 찾으면 어떡하지 등등

혼자 매일 밤에 여러 걱정을 했답니다.

 

다행이 돌잔치 하면서 주변분들이 '정말 순하다'라고 할 정도로

잘 버텨주고 돌잡이 끝나고 행사 도중에 귀엽게 잠들어준 딸에게

정말 고마웠어요 ㅠㅠ

뜽미얌 사랑해♥

 

 

 

아이 컨디션과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서

돌잔치 장소는 집에서 가까운 평택 티웨딩홀에서 진행했어요!

홀은 포플러홀로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딱 중간 사이즈의 홀이구요 : )

보증인원은 80명이고, 수용가능 인원은 100명이었어요!

아무래도 손님이 너무 없으면 어떡하지라는 걱정도 했었어요.

 

남편의 회사는 전체 특근이 잡혔었고,

요즘 독감이 유행이어서 친구 애기들은 독감땜에 못오는 친구들도 있었고 ㅠㅠ

특히 예상치 못하게 아빠가 독감에 걸려

폐렴기가 있어 입원을 해야했어서 참석하지 못했어요ㅠㅠ

엄청 아쉽고 미안해 했지만,

영상통화로 실시간 1열 자리에서 함께 하셨습니다.ㅋㅋㅋㅋ

 

저는 헤어 메이크업 때문에 8시 반까지 오라했었고,

남편은 저의 친오빠와 같이 9시 반까지 아이와 함께 왔어요!

그 전에 저는 아침 첫수를 6시에 먹이고,

남편과 오빠를 위해 계란 샌드위치를 만들었고

뜽미는 7시쯤 잠을 재워서 1시간 반정도는 재운거 같아요!

 

저는 헤메를 받으면서 거실 홈캠으로 남편과 아이를 보면서

일어났는지, 이유식을 먹는지, 빼먹은건 없는지 감시하면서 ㅋㅋㅋㅋ

마이크로 떡뻥챙겨!! 외쳤답니다.

 

스냅촬영도 진행해야 했기에 남편과 아이가 오자마자 한복을 입고

스냅 촬영을 했는데,,,

뜽미가 낯설었는지 첨엔 웃지를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중간에 겨우겨우 같이 춤춰가면서 웃어주긴 했는데..

사진이 어떻게 나올런지 걱정입니다 ㅋㅋㅋㅋㅋ

 

행사전에 벌써 지친느낌...

남편은 행사때까지 거의 뜽미를 안고 있어서

다음날 근육통을 앓았어요..ㅋㅋㅋㅋ

저도 어깨가 엄청 아팠답니다.

돌잔치 끝나면 왜 다 쓰러지는지 알겠더라구요. 하하하

 

돌잔치 이벤트로는

 

돌잡이상-신세계 상품권 5만원

최연장자상-[동원천지인] 산삼배양근 20ml 10병

최연소상-코니턱받이 5종세트

장거리상-스타벅스 카드 3만원권

퀴즈상-교촌치킨 상품권

행운의 자리상-교촌치킨 상품권

 

이렇게 준비했어요!

 

이벤트를 5개까지 준비하라했었는데 퀴즈를 3개를 하려고 했어서

첨에는 선물이 8개 였답니다.ㅋㅋㅋㅋ

남편이 다 퍼준다고 ㅋㅋㅋㅋㅋ

이벤트가 많으면 진행이 빨라진다 해서 급하게 한개로만 준비했어요.

이미 교촌치킨 상품권을 3개를 준비해놔서 행운의 자리상도 상품권으로 변경했답니다.

 

근데 다 끝나고 교촌치킨 지류상품권 하나 남아서 쓰려했는데..

이게 굉장히 불펴한게 지류상품권은 어플로 등록도 안되고,

무조건 전화를 해서 쓰라고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전화했더니 또 포장만 된다네요? 이게 무슨...

이러면 지류상품권을 안했지요 ^^

굉장히 불편해서 받은 분들에게 미리 얘기해줬어요 ㅠㅠ

다들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가 너무 만족했던 행운의 자리상!!

이벤트 검색을 하다보니 너무나 귀여운 이벤트더라구요!

그래서 그래! 이왕 하는김에 모두 즐거운 이벤트를 해보자! 해서

동양의 미를 살리기 위해 뜽미 얼굴이 들어간 화투로 결정했습니다.

 

총 5개 중에 당첨은 1개 꽝은 4개로 준비했구요!

사진은 우는 사진이나 맘에드는 사진으로 꽝으로,

당첨은 한달전에 찍은 돌사진으로 픽했어요.

진짜 시안 받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광광 울었습니다. ㅠㅠㅠㅠ

 

하나는 이벤트용 하나는 소장용으로 10장 세트로 준비했어요!

소장용은 냉장고 붙이려고 자석도 추가했답니다.

행사하면서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거 같아서 소장용을 추가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

정신없이 준비해서 저 꽝상을 못찍어놔서 너무 아쉬웠어요....

행사 당일날도 찍어야지 하면서 못찍고... ㅠㅠㅠ으아

꽝은 새우깡 감자깡 꿀꽈배기에 붙여서 켈리맥주와 함께 드렸답니다.

 

 

귀여운건 크게크게!!!

진짜 너무 귀엽고...또 귀엽고....귀여워요...

귀여워 내딸....♥

 

 

 

친한 동생이 행운의 자리상에 당첨이 됐는데,

기념으로 갖고 싶다고 해서 주었답니다. : )

봉투와 스티커도 따로 주문을 했는데

봉투가 두툼해서 구겨질 걱정이 없고 고급져 보여서 괜찮았어요.

 

대부분의 상품은 서로 편하게 상품권이나 카드로 했고,

굳이 저는 선물 포장을 하지 않았어요.

똥손이라 ㅋㅋㅋㅋㅋ

 

 

할건 다 하고 뻗으신 우리 아가씨 ㅋㅋㅋㅋ

자는 모습에 손님분들이 다 귀여워서 웃으셨답니다.

너무 고생했어 우리딸♥

 

따님은 낯가림은 다행이 많이 없어서 돌잔치가 마무리 되고

바로 이모님 품에서 잠들어서

손님들 배웅하기가 수월했어요. : )

정말 후련했어요!

입구 앞에서 끝나고 돌끝맘이라고 소리를 질렀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끝나고나니 즐거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뜽미의 돌잔치에 오신분들과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