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뜽미 인생일지 : )

돌잔치 답례품/더 도톰 수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묭디입니다. : D

오늘은 돌잔치 답례품 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돌고돌아 수건이라고들 하죠?

저도 주변에서 돌잔치 후에 받은 수건을 잘 쓰고 있어서

주저없이 수건으로 결정했어요!

검색하면 젤 많이 보이는게 '더 도톰' 이더라구요?

찾아보다가 토끼를 수놓아 주는 곳이 있어서 봤는데

저는 넉넉하게 120개를 하려고 했더니

수건값이 어마어마 해지더라구요.. ㅋㅋㅋ

생각보다 금액상 많이 차이는 나지 않았지만

귀차니즘이 심한 이 애미는 처음 봤었던 '더 도톰'으로 주문하게 됐어요.

한달 전에 주문해 놓으면 100원 할인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슬아슬한 한달 전에 주문했어요!

그래도 지정했던 날짜보다 며칠 더 일찍 왔답니다. : )

처음엔 그냥 주문하려다가 남편이 샘플 무료로 안주냐는 질문에

사이트에 들어가 질문을 해보니

샘플 신청 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예리한 남편쓰..

무료로 샘플 신청하는 방법은

육아 사이트에 공구 홍보를 해주고 링크를 보내주면 가능하답니다.

샘플은 주문할때랑 똑같이 아기 이름, 행사날짜, 수건 선택, 자수, 포장박스 선택을 해요!

수건-더도톰수건 170g

색상-샌드베이지

자수-걸스카웃

포장박스-플라워케이스 브라이트

샘플은 이렇게 신청했어요!

자수는 그때 그때 달라질 수 있다고 하더니

지금은 걸스카웃은 없더라구요!

샘플이 도착했을때 생각보다 많이 두께가 얇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 쓰고 있는게 좀 두께가 있다보니 더 그렇게 느낀거 같아요!

빨면 살짝 더 두꺼워지는거 같더라구요.

자수가 뜽미와 닮아서 골랐는데 얼굴색이 좀 밝지는 않았지만

귀여워서 나름 만족했어요. ㅋㅋㅋ

빨고 나면 두께는 접었을때 이정도!

두께는 쓰다보니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샤워하고 몸 닦을때 흡수력이 좋더라구요!

샘플을 보던 남편의 의견은 수건색을 하얀색으로,

자수를 가운데로 했으면 좋겠다 하더라구요!

저도 자수는 가운데로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서

적극 의견 수렴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지금 평소에 쓰는 수건이 40수라서

좀 더 가격이 들더라도 오신 분들께 좋은 수건 해드리고 싶어서

수건도 40수 코마사 170g으로 변경했어요!

사실 40수면 더 도톰할거라 생각했는데 두께는 똑같더라구요.ㅋㅋㅋ

30수와 40수의 차이!

이렇다고 하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포장박스-플라워케이스 브라이트

포장박스는 화사하고 깔끔하니 괜찮았구요!

 

빨기 전에 두께가 요렇답니다!

확실히 재질이 40수 코마사가 포근포근 부드러웠어요.

그래도 뭔가 물기 흡수는 샘플이 더 나은거 같았어요!

자수를 가운데로 옮기니 뭔가 시선을 더 확 끄는거 같아요!

샘플도 귀엽지만 수정한 것이 더 귀여웠어요. : D

이렇게 보면 확실이 재질 차이가 보이는거 같아요.

더 보들보들해 보이죠?

 

접었을때도 가운데가 딱 좋은거 같아요.

워낙 수량을 넉넉하게 해서 양가 부모님들도 드리고

저희도 수건을 교체하고자 해서 오래된건 좀 버리려구요!

독감이나 여러 사정으로 인해 아쉽게 못오신 분들도 많았지만

즐겁고 재밌게 무사히 돌잔치를 잘 마칠 수 있음에

감사하기로 했어요! : D

저의 글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두 행복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