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뜽미 인생일지 : )

제주도 일주일살이: 맛집편 애월읍 베이커리 카페 애월빵공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제주도 일주일살이 맛집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숙소가 한림쪽이었어서 한림 애월쪽을 많이 왔다갔다 했는데

애월을 돌아다니다가 베이커리 카페를 검색해서  애월빵공장을 가게 되었어요. : D

 

 

애월빵공장

 

애월빵공장 위치

 

애월빵공장 내부엔 마스코트가 커피를 들고 반겨줘요.

주변엔 아기자기한 여러 제주도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지갑 열리게 하는 곳이니 주의하세요.ㅋㅋㅋ

 

 

한라봉 모양의 귀엽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어요.

다 먹어보고 싶지만 그러다 저녁을 야식으로 먹게될거 같아서 고르는데 신중하게 빵을 고르게 되더라구요.

 

한라번은 한라봉 모양으로 만든 쌀로 만든 귀여운 빵이예요!

제가 살짝 밀가루 알러지가 있는데 쌀로 만든 빵이라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한라봉 크림도 상큼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겉은 쫀득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번의 그 식감!

 

한라핀은 페스츄리에 한라봉 퓨레와 크림이 함께이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아쉽게도 픽은 하지 않았지만 다음에 온다면 꼭 먹어볼 예정입니다.

슈프림크로아상 말차도 많이 픽하시나봐요!

그래서 저도 픽했습니다. ㅋㅋㅋ

망고크로와상도 진짜 맛있게 생겼어요.ㅠㅠㅠ

안에 망고퓨레가 있고 위에는 머랭이 올려져 있답니다.

 

 

 

왼쪽은 뺑오쇼콜라와 오른쪽은 제주쪽파 베이글!

여성분들이라면 역시나 제주쪽파 베이글 픽을 안할수가 없죠?

무조건 먹어야 할거 같은 비쥬얼!

치즈와 쪽파 궁합 미쳤어요. 진짜 무조건 먹어야해요.

시그니처 메뉴인 제주 현무암쌀빵!

옆쪽에 시식용으로 현무암쌀빵 잘라 놓은게 있었는데 치즈와 견과류의 고소한 맛과 함께 쫀득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 )

시식용으로 열심히 먹고 다른 빵들을 먹기 위해 패스했어요.ㅋㅋㅋ

저희가 고른건 한라번, 슈프림크로아상 말차, 제주쪽파 베이글, 소시지빵을 각자 골랐어요!

음료도 현무암시리즈로 골라봤답니다.

음료는 생각보다 달지는 않았고 맛도 나쁘진 않았지만 그냥 좋아하시는거 드시는거 추천!

1층에서 빵과 음료를 고르고 2층으로 올라오면 포토존도 있고 자리도 굉장히 많아요!

뜽미는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에게 인사도 하고 바빴어요.

 

날이 흐려서 예쁜 오션뷰는 볼 수 없었지만 사실 빵을 정신없이 먹고 뜽미 잡으러 다니느라 밖에 볼 여유가 없었답니다. ㅎ

모든 엄마 아빠들이 그런거 아니겠어요 ?ㅋㅋㅋ

다음편도 찐 맛집으로 돌아올게요!

 

제주에서의 모든 맛집 성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