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뜽미 인생일지 : )

내돈내산 : ) 평택 용이동 맛집 추천 어니언테이블 파스타 뇨끼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아이 등원 후 남편과 간만에 맛집 데이트를 했어요!

예전에 직장 동료가 추천해줬던 곳이었는데요.

한참 뒤인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어요.

갑자기 파스타가 너무 땡겼거든요. : ) 

 

어니언 테이블

 

정기휴무 
화-토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 11:00~15:00

어니언 테이블은 월요일이 정기휴무이니 꼭 알아두시고

일요일엔 점심타임만 한다고 하네요!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할거 같아요.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금방 자리가 찰 수도 있겠더라구요.

4인 이상의 자리는 테이블이 하나이기 때문에 인원이 4인 이상이라면

카톡이나 전화로 꼭 문의를 넣어야 한답니다. : )

 

 

어니언 테이블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요!

대신 반려견이 10kg 미만이어야 하고

반드시 펫가방이나 펫모차를 지참해야 한다고 하네요.

 

주차 공간은 많지 않지만 평일 11:30~14:00 사이엔 길가에 주차를 해도 단속이 없다고 해요.

주말이나 공휴일엔 하루종일 단속이 없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메뉴를 보면 파스타와 리조또 사이드로 뇨끼를 팔고 있어요.

남편이 리조또는 크림이라고 해서 베이컨 까망베르 크림 리조또와 

새우 로제 링귀니, 뇨끼를 주문했어요.

새우 로제 링귀니(새우, 파프리카, 구운버섯)

새우 로제 링귀니가 진짜 맛있었어요.

간도 적당하고 매콤한 정도도 제 입맛에 딱이었는데

면에 소스도 잘 베어 있고 삶기도 적당했어요.

입맛 까다로운 남편도 고개를 끄덕이면서 같이 흡입을 했답니다.

파스타를 시키신다면 새우 로제 링귀니 꼭 드세요!

베이컨 까망베르 크림 리조또(베이컨, 방울토마토, 꽈리고추)

베이컨 까망베르 크림 리조또는 특이하게 꽈리고추가 들어가는데요.

리조또는 제 입맛에는 좀 간이 세더라구요.

남편은 괜찮다고는 했는데 전 다음에 온다면 다른 리조또를 먹어보고 싶어요.

 

 

뇨끼

어니언 테이블이 뇨끼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던데 뇨끼도 맛있었어요.

뇨끼가 사이드 메뉴인게 신의 한 수인거 같아요.

메인이여서 양이 많았으면 다 못먹을거 같은데

양이 딱 먹기 적당해서 더 좋았어요. : )

다음에도 파스타랑 뇨끼 먹고 싶으면 오려구요!

 

어니언 테이블 주소는 아래 첨부할게요.

 

모든 분들 맛집 성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