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뜽미 인생일지 : )

명절 선물 추천 달구벌 수제꽃약과와 도라지정과 세트로 마음 전하기

반응형

 

명절 설날이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다들 명절 선물 준비하셨나요?

올해 1월에 뜽미의 돌잔치가 있었고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이번 명절엔 가족 친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어요. : )

선물로 무엇을 할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적당한 가격대에 무엇이 좋을까하다 달구벌 수제꽃약과를 알게 되었어요!

 

흔한 모양의 약과가 아닌 귀여운 꽃모양의 수제약과라 선물용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약과만 하기엔 좀 그랬는데 도라지정과와 무화과정과도 같이 구매도 가능해서

제가 좋아하는 도라지정과를 포함한 세트로 결정했어요!

 

 

 

 

박스 자체에 손잡이도 달려 있고 디자인도 이뻐서 선물용으로 딱인거 같아요. : )

따로 종이백 추가 구매가 가능하지만 굳이 안하고 이대로 드려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크기도 너무 작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너무 크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제가 먹어보고 싶어서 수량을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D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꽃약과와 도라지정과가 들어있구요.

꽃약과는 작은수제꽃약과와 큰수제꽃약과 중 선택할 수 있는데 간단히 먹기 편하게 작은꽃약과를 선택했어요.

 

작은수제꽃약과는 1봉에 2개씩 들어있고 15봉(총 30개입)이 들어있어요.

큰꽃약과 1봉에 1개씩 18봉이 들어있답니다.

 

소비기한은 도라지정과가 좀 더 빠르고 꽃약과는 생각보다 길어요.

꽃약과는 일주일 이내에 섭취한다면 실온에 두어도 괜찮지만

일주일 이상 보관할때는 냉장 보관해야 한다고 하네요.

 

꽃모양이 굉장히 귀엽죠? : D

수제라서 그런가 꽃모양이 일정하지는 않아요!

좀 삐뚤어져도 맛은 있답니다.

 

도라지 정과는 50g씩 4봉이 들어있어요.

한번에 먹을 정도씩 소분되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선물 드리기 전에 제가 먼저 먹어보려고 커피까지 내려서 준비했어요!

약과는 적당히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먹기 딱이었고

도라지정과는 덜 달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 )

퇴근하고 온 남편도 하나씩 먹어보면서 맛있다고 고개를 끄덕였어요.

선물 받으시는 분들이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 )

 

 

감사합니다.

반응형